080924
사과에 땅버 + 오트밀크라떼!
역시 오트밀크가 진리.. 풀크림 밀크가 그립지 않은 맛🥹
하지만 오트밀크에 왜 카놀라유가 들어가는지.. 다른 오트밀크에도 카놀라유 들어가는지 확인해보고 다음번 살때 바꿔봐야지!
맛있는 과자.. 하지만 칼로리가 조오금 헤비..
배추 숙주 닭안심살 찜! 물 없이 가쓰오장국, 참치액, 미림, 소금으로 간 살짝 하고 닭 안심살 익을 정도로만 끓여주면 완성! 배추랑 숙주에서 맛있는 채수가 나와서 국물도 맛있었다. 저 소스는 가쓰오장국 2큰술, 매실액 1큰술, 양조간장 1큰술 넣고 다진고추 넣고 만들었는데 저게 또 엄청난 킥이었다. 다 해서 250칼로리정도 밖에 안 되지만 든든한 한끼였다😎
하지만 하루 세팅해놓은 칼로리를 대강은 맞춰야돼서 요거트에 블루베리 간식.
091124
간단하게 오트밀크와 스페셜케이 조금 챙겨서 모레이필드로~~ 여름 잠옷바지가 필요하기도 했고 이것저것 사러 고고!
모레이필드 쇼핑센터에 아기자기 이런저런 소품 문구류 파는 스토어가 있어서 이 쇼핑센터 올때마다 들러본다 ㅎㅎ.. 뭔가 테무에서 떼어온 것 같은 물건도 많고 퀄리티가 예전만 못한 듯…
갔다와서 사과한개
우리 체리 잘 잔다🫶
오늘은 남편이랑도 먹으려고 스타우브에 한 솥 끓인 배추 숙주 닭안심살 찜! 오늘은 마른팬에 구운 두부와 팽이버섯도 넣었고 가니쉬로 깻잎도 올림😎 역시나 맛있었다.
소화시킬겸 체리랑 다같이 산책! 밤이라 두꺼비가 곳곳에 보여서 조금 무서웠다🫣
댓글